본문 바로가기
일상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한번만에 승인 받기 (애드고시 합격)

by 복돌이의꿈 2022. 5. 13.
반응형

 

애드고시 통과 ㅠㅠ

 

4월 초 강원도 여행기를 첫 시작으로 약 1달 뒤인 오늘

애드센스 광고 승인을 받았습니다 

 

사실, 이런 글 쓰기에는 관심이 많은편이 아니라서.. 

네이버 블로그 외에 티스토리라는 플랫폼이 존재하는것도 몰랐었어요 

유튜브를 보다가 우연히 티스토리에 대한 영상을 접하고 시작하게 되었어요

 

처음 걱정했던것은, 글 쓰는것에도 크게 관심이 없는 편이고

무엇보다도 내용의 가속성이나 특별함이 있어야지 할 수 있는것이 아닌가 의구심이 많았죠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신분들은 

유튜브 또는 네이버를 통해서 애드센스 통과를 위한 방법 등은 기본적으로 찾아보셨을거라 생각해요

 

우선, 저는 7개 정도의 글을 작성했을때 애드센스를 신청 했고

승인을 받기전까지 총 15개의 글을 작성했어요 

제가 반드시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지킨것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티스토리 메인 메뉴
티스토리 메인 메뉴

첫번째

본인의 취미, 일상과 병행이되는(맛집, 여행) 주제를 정하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

지금도 저의 블로그에는 복지, 여행, 정보공유 3개의 카테고리에만 글이 작성이 되어있는만큼

어떠한 주제가 없으면 금방 글 쓰는게 지겨워질거라 생각했어요.

 

어떤것이든 좋으니 계속 글을 작성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어야되요

(예를들면.. 매일먹는 집 밥에 대한 이야기나, 매일 하고 있는 공부 또는 운동도 되겠죠?)

 

두번째

글자수는 항상 1,000자 이상을 맞췄어요!

(확실한건 아니지만, 승인될때까지는 1,000자 이상 작성하는게 좋을듯해요)

 

세번째

본문, 서문 등 글자의 크기 조정과 사진자료 활용

 

 

 

애드센스 광고 승인 거절이 가장 많이 나는 이유가 컨텐츠 부족이라고 하더라구요 ?

 

무엇보다도 아직 많이 다듬어지지 않은 제 블로그를 한번 둘러보신다면,

제가 작성했던 내용이 잘 이해되실거라 생각합니다 :)

 

 

끝으로 애드고시를 한번에 통과하는 방법에 대한 정리!

1) 주제 정하기

2) 1,000자 이상 쓰기

3) 본문, 서문, 글자의 크기 조정

4) 적절한 사진자료 활용

 

그리고 애드센스 광고 신청부터 승인까지는 약 2주 정도 소요되니

7~8개 글을 작성하고 신청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